Search
Duplicate
▪️

자주 묻는 질문 (모집인)

목차

식권대장/선불권 누르면 아무 반응이 없어요.

현재 식권대장 및 선불권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 기능들도 동일하게 지원되지 않으며, 그 외 기능은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미지원 기능]
식권대장
선불권
Tax Free
모바일 쿠폰
예상결제수단
수표 조회

POS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로그인 계정이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대표자 명의의 계정인지 확인 해 주세요.
등록되지 않은 계정 사용 시 로그인 및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연동이 가능한가요?

현재 네이버 예약 기능은 연동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예약 ‘뷰티’ 기능만 가능하며, 그 외 기능 출시 시 모집인 페이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POS 디바이스 변경 또는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

디바이스 변경 방법
1.
모집인 페이지
2.
매장환경설정 → 포스설정
3.
디바이스 연결 관리
4.
포스옵션설정 → 디바이스 연결 관리 → 초기화
디바이스 추가 방법
1.
모집인 페이지
2.
매장환경설정 → 포스설정
3.
디바이스 연결 관리
4.
포스옵션설정 → 포스 추가

페이앤 통합 가맹 페이지 관리자/ 실사자 계정 추가 방법

1.
모집인 대표 계정으로 로그인
2.
[기준정보] 메뉴 이동
3.
[실사자 정보] → [신규등록]
4.
'모집인 관리자' 또는 '실사자' 중 선택하여 등록

신청서 작성 각 구간 별 상태 값은 어떤 상태인가요?

1.
작성중 - 모집인(대리점)이 신청서를 '작성'하는 단계
2.
서명중 - 모집인이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고 '대표자 혹은 대리인 서명'을 진행하는 단계
(대리인 서명 시 페이앤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신청서 작성 위임장 작성 필요)
3.
전송준비 - 신청서 작성과 자필서명이 모두 완료된 단계
(신청한 간편결제사/서비스로 신청서가 전송됨)
4.
접수중 - 간편결제사/서비스에 전달된 신청서가 PG사 검토 및 네이버 서비스 내부심사 진행 중인 단계
5.
심사반려/기각 - 간편결제사/서비스 중 1곳이라도 반려(보완요청) 또는 기각 상태인 경우
6.
보완요청 - 간편결제사/서비스에서 심사 후 반려(보완요청)를 하여 보완요청 상태로 변경된 단계
7.
재접수 완료 - 모집인(대리점)이 보완요청을 확인하고 신청서 수정을 진행하는 단계
8.
심사완료 - 모든 결제사의 신청 승인이 완료된 단계

페이앤 포스 신청서 접수 시 언제 설치 할 수 있나요?

신청가맹 페이지에서 접수중 상태 부터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태부터는 모집인페이지 에서도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주문 서비스를 이용 중인 매장 페이앤 포스 신규 도입 시 기존 네이버 예약/주문 상품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이관 지원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단, 이관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위해서는 사전에 점주님과 함께 ‘이관 전 필수 체크리스트’를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네이버 예약/주문 상품의 이관이 불가 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