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안내 (2025년 6월 30일)

안녕하세요, 똑 소리 나는 POS 페이앤입니다.
페이앤을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개정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개정 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1.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 2. 서비스 제공 계약의 성립, 유지, 종료를 위한 본인 식별 및 실명확인, 회원관리 등 3. 서비스 제공 과정 중 본인 식별, 인증, 실명확인 및 각종 안내/고지 4. 부정 이용방지 및 비인가 사용방지 5. 서비스제공 및 관련 업무처리에 필요한 동의 또는 철회 등 의사확인 6. 이용 빈도 파악 및 CRM 7.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각 결제수단 별 상점 사업자 정보 등록 8.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및 마케팅 활동 9. 사고조사 및 보안정책 수립자료 사용 등 10. POS 프로그램 및 기타 서비스 이용 11. 상품 또는 서비스 이용 대금 결제 및 대금 추심
정보주체 구분, 상세 서비스, 처리 목적 표 형태로 수정 - 대리점 - 페이앤 통합가맹 - VAN대리점이 업무를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통합가맹 서비스 및 업무 관리 시스템 제공 • 가맹점 모집·관리, 민원 대응, 인센티브/관리비/수수료정산, 영수증 용지 주문, POS/결제 단말기 관리 - 가맹점 - 페이앤 통합가맹 - 간편결제 및 연동·제휴 서비스 통합 가입 및 서비스 제공, 고지·안내사항 전달 - 가맹점 - 페이앤 포스 - 페이앤 포스 서비스 제공, 가맹점 매출관리, 매장관리, 고객관리, 고지·안내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불법·부정이용방지, 서비스 개선 - 가맹점 - 페이앤 사장님서비스 - 페이앤 사장님서비스 제공, 가맹점 매출관리, 매장관리, 고객관리, 고지·안내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불법·부정이용방지, 서비스 개선 - 가맹점 - 할인・이벤트 - 할인・이벤트 서비스의 가입 및 서비스 제공, 고지·안내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실적 정보 통계·분석, 불법·부정이용방지, 서비스 개선, 리워드 지급 - 일반고객 - 페이앤 포스 - 포인트·스탬프 적립, 선불권·정액권·횟수권 발급, 쿠폰 및 혜택, 예약·대기 접수, 주문 접수, 예약 접수, 리뷰·평가 관리의 가입 및 서비스 제공, 고지·안내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 실적 정보 통계·분석, 불법·부정이용방지, 서비스 개선 - 공통 - 고객 문의 대응 - 페이앤스토어가 제공중인 서비스와 관련된 1:1 채팅 문의, 전화 문의, 이메일 문의, 민원(이하 “문의”)의 접수 및 처리 - 공통 - [선택] 마케팅 서비스 - [선택] 페이앤스토어 및 제휴사의 상품 서비스에 대한 광고·홍보·프로모션 제공 처리 항목에 대한 분석을 통해 페이앤스토어 또는 제휴사의 상품·서비스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UX/UI, 광고, 맞춤형 콘텐츠, 고객관리, 마케팅조사) 제공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2항
표 형태로 제공
리스트 형태로 제공, 아래 항목 추가함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기간 d.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 중인 경우: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e. 부정가입, 부정이용의 경우 : 계약 해지 후 180일 ※ 부정가입, 부정이용이란 가입과 서비스 이용에 있어, 관련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거나 회사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행위 를 한 경우 또는 타인의 권리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한 경우를 의미합니다.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 (구분) 페이인/ 페이앤 가맹점 대표자 회원가입(개인/법인) - (수집항목) 필수: 생년월일, 대표자명, 주소, 휴대폰번호,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 (수집항목) 선택: Fax 번호 - (구분) 페이인/ 페이앤 홈페이지 문의 - (수집항목) 성명, 연락처, 이메일 - (구분) 결제내역조회(카드, 계좌) - (수집항목) 입금 계좌정보(은행명, 계좌번호), 거래번호, 결제금액, 거래일자
정보주체 구분, 상세 서비스, 처리 항목 형태로 수정 - 대리점 - 페이앤 통합가맹 • 대리점 대표자 정보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대리점 직원 정보 :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가맹점 - 페이앤 통합가맹 • 매장 대표자 정보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국적, 성별 • 사업자 정보 : 사업자번호, 법인등록번호, 업태, 업종, 사업장 전화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 매장 정보 : 상호명, 사업장 주소,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업종, 네이버페이 업종• 계좌 정보 :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정보 - 가맹점 - 페이앤 포스 • 매장 대표자 정보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 거래 정보 : 결제/환불 정보, 할인금액, 쿠폰 등 개인정보를 제외한 관련 정보 - 가맹점 - 페이앤 사장님서비스 • 매장 디바이스 운영체제 정보, 앱 로그, 푸시알림 수신 동의 여부 - 가맹점 - 할인・이벤트 • 매장 대표자 정보: 휴대전화번호, 개인 식별자 - 일반고객 - 페이앤 포스 • 페이앤 포스 서비스 가입 및 서비스 제공: 휴대전화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개인 식별자, 페이앤 포스 서비스 이용 내역 (예) 적립, 결제, 품목, 주문, 혜택) - 공통 - 고객 문의 대응 • 연락처, 매장정보, 문의 내용 - 공통 - [선택] 마케팅 서비스 • 이용고객: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개인 식별자, 매장 서비스 이용 내역 • 대리점: 대리점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가맹점: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개인 식별자, 행태정보(IP주소, 앱/웹 클릭 로그정보와 같은 값)• 비회원: 휴대전화번호, 행태정보(IP주소, 앱/웹 클릭 로그정보와 같은 값)
제4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페이앤스토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이 필요한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얻는 등 적법한 절차를 통하여 제3자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이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공받는자 : 국세청 - 제공항목 :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상호명, 성명 - 제공 목적 : 세금계산서발행, 이용자 소득공제 신고 - 제공받는자 : 네이버㈜ - 제공항목 : 대표자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상호명, 법인명, 사업장주소, 사업장 전화번호, 업종, 업태,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 제공 목적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예약/주문, 페이 서비스 가입 및 POS 연동 - 보유 기간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또는 페이 서비스 탈퇴 시까지 (단, 관계 법령 상 보관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동안 보관) - 제공받는자 : 간편결제사( 페이업㈜, 에프케이㈜, 위챗페이) - 제공항목 : 카드/포인트 결제정보 - 제공목적 : 카드/포인트 결제 거래승인 확인
1. 페이앤스토어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그 이외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2. 페이앤스토어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가맹점 및 대리점 회원의 동의를 얻어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 제공받는자 : 국세청 - 제공항목 : 사업자등록번호, 생년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상호명, 성명 - 제공 목적 : 세금계산서발행, 이용자 소득공제 신고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제공받는자 : 간편결제사( 페이업㈜, 에프케이㈜, 위챗페이) - 제공항목 : 대표자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상호명, 법인명, 사업장주소, 사업장 전화번호, 업종, 업태,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고유식별번호 - 제공목적 : 간편결제 가입 및 관련 처리 및 카드/포인트 결제 거래승인 확인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제공받는자 : 네이버㈜ - 제공항목 : 대표자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상호명, 법인명, 사업장주소, 사업장 전화번호, 업종, 업태,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 제공목적 : 매장, 고객관리 및 홍보 서비스, 통계 데이터 서비스 제공, 수집된 데이터를 활용한 네이버검색 및 광고 서비스 통한 매장 홍보 - 보유기간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또는 페이 서비스 탈퇴 시까지 (단, 관계 법령 상 보관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동안 보관) - 제공받는자 : 네이버파이낸셜(주) - 제공항목 : 대표자명,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 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상호명, 법인명, 사업장주소, 사업장 전화번호, 업종, 업태,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증, 통신판매업신고증, 고유식별번호 - 제공목적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예약/주문, 페이 서비스 가입 및 POS 연동 - 보유기간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또는 페이 서비스 탈퇴 시까지 (단, 관계 법령 상 보관 필요한 경우,  해당 기간동안 보관) - 제공받는자 : (주)티엠알파운더스 - 제공항목 : 매장명, 사업자등록번호 - 제공목적 : 페이앤 포스와 NFC테이블오더 주문 및 결제 연동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제공받는자 : VAN대리점 - 제공항목 : 가맹점명, 성함,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문의 내용 - 제공목적 : 페이앤 서비스, 제품 발송 및 상담원 연결 - 보유기간 : 상담 완료 후 1년 보관 뒤 파기 - 제공받는자 : 할인・이벤트 서비스 제휴사 - 제공항목 : 휴대전화번호, 개인 식별자 - 제공목적 : 할인・이벤트 서비스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 민원처리 등 소비자 분쟁 해결, 불법·부정이용방지, 리워드 지급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추가>
3. 페이앤스토어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의 경우 일반고객 회원의 동의를 얻어 최소한의 범위로만 제공합니다. - 제공받는자 : 페이앤 포스 사용 가맹점 - 제공항목 : 휴대전화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매장 서비스 이용 내역 - 제공목적 : 페이앤 포스 서비스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 민원처리 등 소비자 분쟁 해결, 기존 포인트 적립 내역 조회 및 고객 관리 서비스 연동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제공받는자 : 페이앤 포스 사용 가맹점 - 제공항목 : 휴대전화번호, 페이앤 포스 서비스 이용 내역 - 제공목적 : 페이앤 포스 서비스 제공 (서비스 계약 이행, 수령인 확인, 주문 내역 관리, 교환/반품/취소 처리, 문의 및 상담)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제공받는자 : 페이앤 포스 사용 가맹점 - 제공항목 : 마케팅 서비스 제공 - 제공목적 : 휴대전화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개인 식별자, 매장 서비스 이용 내역 - 보유기간 : 동의 철회 또는 탈퇴 시까지 ※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제공에 대한 안내 페이앤스토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3항 또는 제17조 제4항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4조의2 제1항 각 호에 따른 사항을 고려하여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추가적으로 이용·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당초 수집 목적과 관련성 2. 개인정보를 수집한 정황 또는 처리 관행에 비추어 볼 때 개인정보의 추가적인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예측가능성 3. 정보주체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하는지 여부 4. 가명처리 또는 암호화 등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하였는지 여부
제5조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1. 페이앤스토어는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처리 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2. 페이앤스토어는 위탁계약 체결 시 위탁받는 업체가 위탁받은 업무 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제한하고,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적용하며 재위탁 제한 등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고 있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처리기관 및 위탁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나이스평가정보(주) - 내/외국인 실명확인 - 성명, 주민등록번호 - 발송 완료 후 즉시 파기 - (주)드림시큐리티 - 핸드폰 본인인증 - 핸드폰번호, 성명, 생년월일 - 발송 완료 후 즉시 파기 - (주)케이에스고용정보 - 고객상담, 민원처리 - 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 제공목적 달성 시 - (주)채널코퍼레이션 - 고객상담, 민원처리 - 성명, 핸드폰번호, 이메일 - 제공목적 달성 시 - (주)한국인프라 - 문자, 알림톡 발송 - 핸드폰번호 - 제공목적 달성 시 - (주)수누아크릴 - QR키오스크 제작 및 배송 - 성명, 핸드폰번호 - 제공목적 달성 시 - (주)지오테크넷 - 영업 및 설치 대행 - 성명, 핸드폰번호 - 제공목적 달성 시 - 페이앤스토어 유통망 - Payin 가맹점 영업 및 관리에 대한 서비스 설정, 유지, 이행, 관리 업무 위탁 - 생년월일, 대표자명, 주소, 휴대폰번호,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거래내역 - (제휴)계약(업무) 종료 시, 또는 제공목적 달성 시
1. 페이앤스토어는 원칙적으로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직접 수행하나,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개인정보처리 업무 중 일부를 외부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2. 페이앤스토어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처리기관 및 위탁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공통 - (주)케이에스한국고용정보 - 고객상담, 민원처리 - 공통 - (주)채널코퍼레이션 - 고객상담, 민원처리 - 공통 - (주)다우기술 - 문자, 알림톡 발송 - 대리점 - (주)모두싸인 - 온라인 계약 및 계약서 발송 - 가맹점 - VAN대리점 - 페이앤스토어 가맹점 영업 및 관리에 대한 서비스 설정, 유지, 이행, 관리 업무 위탁 - 가맹점 - (주)수누아크릴 - QR오더 제작 및 배송 - 가맹점 - 나이스평가정보(주) - 내/외국인 실명확인 - 가맹점 - (주)드림시큐리티 - 핸드폰 본인인증
제7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페이앤스토어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페이앤스토어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페이앤스토어의 내부관리계획 및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페이앤스토어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1. 페이앤스토어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페이앤스토어는 파기하여야 하는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에 대해 개인정보 파기계획을 수립하여 파기합니다. 개인정보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을 선정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또는 개인정보파일)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페이앤스토어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10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추가>
1. 페이앤스토어는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온라인 행태정보를 수집·이용하고 있습니다. 2. 페이앤스토어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다음과 같이 행태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행태정보 수집 항목 1. 웹/앱 서비스 방문 기록, 검색·클릭 등 사용기록 2. 페이앤스토어는 온라인 맞춤형 광고 등에 필요한 비식별화 처리된 최소한의 행태정보만을 수집하며, 사상, 신념, 가족 및 친인척관계, 학력·병력, 기타 사회활동 경력 등 개인의 권리·이익이나 사생활을 뚜렷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2. 행태정보 수집 방법 1. 메타(Meta)에서 제공하는 웹로그 수집 도구인 픽셀(Pixel)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방문 빈도, 방문 페이지 등의 정보를 수집 2. 웹사이트 및 앱 내에서 행해지는 고객의 주요 행동에 대한 로그 수집 3. 이용자 개인을 식별할 수 없도록 비식별화 처리된 익명의 사용자 정보를 이용 3. 행태정보 수집 목적 1. 고객분석 등 이용자 분석, 이용자 행태정보 기반 맞춤형 서비스 및 광고 제공 4. 보유·이용기간 및 정보처리 방법 1. 사용자데이터: 2년 2. 메타(Meta): 2년 5. 회사는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이나 만14세 미만의 아동을 주 이용자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로부터 맞춤형 광고 목적의 행태정보를 수집하지 않고, 만 14세 미만임을 알고 있는 아동에게는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6. 정보주체는 웹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및 부가기능 설치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행태정보 제3자 제공 안내 • 행태정보를 제공받는자 : Meta • 제공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앱 방문기록, 검색·클릭 등 사용기록 •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이용고객 대상 맞춤형 광고 제공 • 보유기간 : 2년 • 이용기간 : 180일 ※ 행태 정보 수집 차단에 대한 안내 정보주체는 웹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 변경 및 부가기능 설치 등을 통해 온라인 맞춤형 광고를 일괄적으로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설정 변경은 웹사이트 자동로그인 등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Edge] 웹 브라우저 상단의 설정 메뉴 >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및 Microsoft 제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Microsoft Edge에서 방문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 보내기 설정 • [Chrome]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 광고 설정 변경 또는 옵트아웃 프로그램 활용(https://optout.aboutads.info/?c=2&lang=EN) • 안드로이드폰 : ① 구글설정 → ② 광고 → ③ 광고 맞춤설정 선택 또는 해제 • 아이폰 : ① 아이폰설정 → ② 개인정보보호 → ③ 광고 → ④ 광고 추적 제한 ※ OS버전에 따라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개인정보 열람창구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구분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담당 부서 : 사업본부 운영팀 - 연락처 : 유선) 1588-0147 E-mail) info@paynstore.co.kr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구분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담당 부서 : 비즈니스본부 서비스운영팀 - 연락처 : 유선) 1588-0147 E-mail) info@paynstore.co.kr
제12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표 형태로 제공
리스트 형태로 제공
2.
시행 일자 : 2025년 6월 30일
3.
동의 철회 관련 안내
본 개정 사항에 거부 의사 표시를 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페이앤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거부의사 표시가 없으신 경우 본 개정 사항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개정 사항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페이앤스토어 홈페이지 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과 관련한 문의는 페이앤 고객센터 (1588-0147)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