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uplicate
📥

키오스크(IMU)

대리점에서 필수로 사전 세팅을 진행해 주셔야 해요. 아래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상품 관리

상품 연동

상품 연동은 페이앤 → IMU 키오스크 단방향 통신이에요.
상품 수정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페이앤 사장님 페이지를 통해 수정해 주세요.
(*IMU 가맹점 관리 페이지에서 수정하면 안돼요.)
  해당 설정은 [IMU 키오스크 사용 설정][사용]한 가맹점만 노출돼요.
상품 연동이 필요한 경우, 페이앤 사장님 페이지 내 [상품관리] > [상품관리]에서 [아임유 키오스크 상품 연동]을 눌러주세요.

메뉴판 관리(메뉴판 등록)

IMU 통합관리지원시스템에 접속한 후, [Asp Login] > [마스터 관리] > [메뉴 관리] > [메뉴판 관리]에서 메뉴판을 등록해 주세요.

포스별 메뉴판(메뉴판 적용)

IMU 통합관리지원시스템에 접속한 후, [Asp Login] > [마스터 관리] > [메뉴 관리] > [포스별 메뉴판]에서 키오스크에 적용할 메뉴판을 설정해 주세요.

상품 품절

상품 품절도 페이앤 → IMU 키오스크 단방향 통신이에요.
상품 품절 처리가 필요한 경우, 반드시 페이앤 사장님 페이지를 통해 수정해 주세요.
(*IMU 가맹점 관리 페이지에서 수정하면 안돼요.)
페이앤 사장님 페이지 내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아임유 키오스크 상품 품절 관리]를 눌러주세요.
품절할 상품을 체크하고, [적용하기]를 눌러주세요.
품절이 자동 반영되려면, 키오스크 설정이 꼭 필요해요.

키오스크 설정

포스 연동 설정

파트너쉽 설정 PayN 활성화 : 아임유 기술지원팀에 요청해 주세요.
서버 아이피 : 메인 포스 IP를 기입해 주세요.
매장ID, 장치ID : 페이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고객센터 운영 시간 : 평일 10:00 ~ 19:00 (점심 시간 12:00 ~ 13:00)
전화 상담 : 1588-0147
카카오톡 상담
1.
[키오스크 좌측 상단 연타]
2.
[관리자 비밀번호 999999 입력]
3.
[매장 옵션] > [파트너쉽 설정] > PayN 클릭(활성화)
4.
[서버 아이피, 매장 아이디, 장치 아이디 입력]
5.
[저장확인]
6.
[프로그램 재시작]

VAN 설정

1.
[키오스크 좌측 상단 연타]
2.
[관리자 비밀번호 999999 입력]
3.
[주변 장치 설정] > [VAN 설정] > [IC VAN Agent 연동]
4.
[단말기번호 입력]
5.
[저장확인]
6.
[프로그램 재시작]

품절 반영 설정

키오스크에 상품 품절을 자동 반영하려면, 반드시 설정해 주세요.
1.
[키오스크 좌측 상단 연타]
2.
[관리자 비밀번호 999999 입력] > [매장 옵션] > [실시간 데이터 다운로드 설정]
3.
[품절메뉴 다운로드 여부 '사용' 설정]
4.
[저장확인]
5.
[프로그램 재시작]

연동 후 포스 사용 방법

영업일 관리

키오스크는 따로 마감하지 않아도 돼요. 포스 영업일을 따라가요.

주문 접수

키오스크 주문은 주문현황판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 번호호출벨 번호가 노출돼요.
주문 번호 ex) 0021(IMU91)
호출벨 번호 ex) 009

매출 관리

거래내역에서 키오스크 매출을 확인할 수 있어요. 사장님 페이지에서도 키오스크 매출을 분류해서 볼 수 있어요.

결제취소(반품)

반품은 키오스크에서 진행해주세요. 포스에도 자동 반영돼요.
키오스크를 통한 결제는 포스에서 취소가 어려워요.
1.
[키오스크 좌측 상단 연타]
2.
[관리자 비밀번호 999999 입력] > [영업 관리] > [영수증 관리]
3.
[해당 영수증 선택]
4.
[반품 클릭]
5.
[영수증 취소 비밀번호 999999 입력]
6.
[반품 처리 진행 ‘예’]
7.
[카드 삽입]
8.
[반품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