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에서 매장 설치를 위한 가이드에요.
Npay 커넥트 단말기 등록
Npay 커넥트를 사용하기 전, 등록 가이드를 참고하여 어드민에서 단말기 등록을 우선 진행해 주세요.
어드민 접속 후, 로그인 해주세요. •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주세요.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우선 [권한 요청]을 진행해 주세요.
가맹점 등록을 위해 [가맹점 관리] > [가맹점 등록]을 눌러주세요.
가맹점 정보를 입력한 후, [등록하기]를 눌러주세요.•
POS 설정 : ‘페이앤스토어’를 선택해 주세요.
•
VAN : POS와 동일한 VAN을 선택해 주세요.
•
담당자 휴대폰 번호 : 가맹점 담당자의 연락처를 작성해 주세요.
가맹점 등록이 완료되면, 우측 하단의 [단말기 추가]를 눌러주세요.
단말기 고유번호 조회한 후, [저장]을 눌러주세요. 구매하신 Npay 커넥트 박스 상단 → S/N 고유번호와 동일하게 기재
※ 다른 가맹점에 이미 등록되어 있는 단말기는 등록이 불가하니, 해제 후 등록해 주세요.
설치 매장 환경
네트워크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지 않는 상태에서는 Npay 커넥트를 이용할 수 없어요.와이파이를 필수로 연결해 주세요.
VAN사
현재 NICE와 KICC VAN사만 지원해요. 앞으로 더 다양한 VAN사와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에요.
페이앤 포스 버전
Npay 커넥트는 페이앤 안드로이드 포스의 특정 버전부터 연동할 수 있어요.
•
포스 환경 : 현재 안드로이드 포스만 연동
•
버전 : ver.25.44.5 이상
Ver.25.44.5보다 낮은 버전을 사용중인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앱 업데이트 우선 진행해 주세요.•
앱 업데이트 방법 : 구글 플레이스토어 로그인 > 페이앤 포스 검색 > 업데이트
좌측 상단 [로고] > [
설정]을 눌러주세요.
[버전정보]를 누르면 현재 포스 버전을 확인할 수 있어요. ex) ver.25.4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