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uplicate
🗂️

주문현황

주문현황

주문 확인/주문서 출력

든 주문(매장/네이버 주문)주문현황에서 한눈에 파악해요.
[전체] 또는 [접수/진행/완료] 탭을 눌러 각 상태별 주문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문카드의 상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주문의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우측 상단 []을 눌러 매장주문 사용 설정을 할 수 있어요.

주문서 출력

 주문이 접수되면 고객 주문서가 자동 출력돼요.
영수증 또는 고객 주문서 출력이 필요한 경우, 주문 상세에서 원하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문카드의 [프린터] 아이콘을 누르면 고객 주문서만 빠르게 출력할 수 있어요.

주문 처리

[조리시작] 버튼을 누르면 해당 주문카드의 상태가 변경돼요. ex) 접수 → 진행
네이버 주문은 손님에게 주문 확인 알림이 가요.
 조리 소요시간도 포스에서 손쉽게 설정하고 알릴 수 있어요.
기본 설정 시간은 사장님 페이지에서 변경할 수 있어요. 변경 시, 아래 매뉴얼을 확인해 주세요.
조리가 완료되면 [조리완료]를 눌러주세요.
네이버 주문의 경우, 메뉴가 준비되면 아래 경우에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주세요.
포장 픽업 : [포장완료]
매장 픽업 : [조리완료]
 버튼을 누르면 고객에게 픽업 요청 알림이 가요.
네이버 주문의 경우, 손님이 상품을 픽업하면 [픽업완료]를 한 번 더 눌러주세요.
[픽업완료]까지 주문 처리가 완료되어야, 매장 영업을 마감할 수 있어요.
네이버 주문은 손님에게 픽업완료 및 리뷰 쓰기 알림이 가요. (본 알림은 네이버 톡톡으로만 발송)

주문 취소

취소를 진행할 주문카드의 [주문상태]을 눌러주세요. ex) 접수/진행/완료
주문 상세에서 [주문취소]를 눌러주세요.
주문취소 후 결제취소는 별도로 진행해야 하는 점 유의해 주세요.
주문취소 완료창에서 [결제취소 이동]을 누르면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매장 주문번호는 영수증 번호와 동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