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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현황

예약 확인

신규 예약 확인

  신규 예약이 접수되면 예약 탭과 우측 상단 알림에 빨간 뱃지가 생겨요.
알림창에서 건별 예약 상세를 확인하거나 [모두 비우기]를 누르면 뱃지가 사라져요.

예약 목록

캘린더 또는 상단 탭을 통해 예약을 확인할 수 있어요.
캘린더를 통해 날짜를 선택하거나, 좌우측 방향키를 통해 날짜를 변경하여 확인해 주세요.
상단 [전체 예약상태] 또는 [전체 예약상품]을 통해 조건별 예약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추가

  매장에서 고객과 직접 예약을 약속한 경우, 포스에서 예약을 추가할 수 있어요.
우측 하단 [+]를 눌러주세요.
추가할 예약 건의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예약 상품 : 예약 상품을 선택해 주세요.
  예약 상품은 필수입력 항목이에요. 예약을 추가하기 전, 예약 상품을 우선 생성해 주세요.
날짜/시간 및 방문 인원
날짜/시간 : 예약 상품에 설정한 시간과 상관없이 선택할 수 있어요.
방문 인원 : 7명 이상은 직접 입력해 주세요. (최대 999명)
상품 : [+상품 추가]를 눌러 포스 상품을 추가할 수 있어요.
포스 상품 추가 시 : 예약 건을 통해 결제해 주세요.
선택한 포스 상품은 결제 전 수정할 수 있어요. 수정 방법
포스 상품 미추가 시 : 예약 이용 처리만 가능해요.
매장 이용 시, 상품 주문을 통해 별도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예약고객 : [고객 조회]를 누른 후, 기존/신규 고객을 등록할 수 있어요.
기존 : 휴대폰 번호 끝 4자리를 입력하여 고객을 선택해 주세요.
신규 : 휴대폰 번호 전체 11자리를 입력하여 신규 고객을 등록할 수 있어요.
예약메모 : 메모가 필요한 경우, 작성할 수 있어요.
입력을 마친 후, [추가]를 누르면 예약이 생성돼요.
네이버 예약에 자동 반영되어, 추가한 예약 상품의 날짜/시간이 비활성화돼요.

예약 처리

고객 정보 확인

고객 정보를 선택하여 정보(예약/결제 내역 등)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건을 누르면 예약 상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상세에서 해당 영역을 누르면 고객 정보 및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취소

네이버 예약은 예약확정 상태로만 받을 수 있어요.
 예약 취소 시 참고해 주세요.
매장 사정으로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 매장 취소
예약 손님이 방문하지 않은 경우 → 노쇼
노쇼 처리하는 경우, 고객에게 예약 상태 변경 알림이 가지 않아요.
고객 취소 또는 네이버 예약 자동취소 예약 건의 경우, 예약 상세에서 취소 사유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이용 완료

이용 완료 처리를 위해, 우선 예약 건의 결제를 완료해 주세요.
 상품 포함 여부에 따라 이용 완료 처리 방법이 달라요.
네이버 예약 : 상품 포함 여부와 상관없이 처리 방법 동일
포스 예약 : 상품 포함 여부에 따라 처리 방법 상이
네이버 예약
[이용완료]를 누르면, 이용완료로 상태가 변경돼요.
포스 예약
상품 미포함 시 : [이용완료]를 누르면, 이용완료로 상태가 변경돼요.
상품 포함 시 : [결제하기]를 눌러 결제를 완료하면, 이용완료로 상태가 변경돼요.
필요한 경우, [상품 추가/수정]을 눌러 결제할 상품을 변경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