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예약 처리

예약 탭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목차

기본 사용 방법

신규 예약 확인

신규 예약이 접수되면 예약 탭과 우측 상단 알림에 빨간 뱃지가 생겨요. 알림을 모두 확인하면 뱃지가 사라져요.
예약 탭에서 해당 날짜의 예약 건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상태 및 상품 확인

상단 전체 예약상태 탭을 통해 상태별 선택 및 확인할 수 있어요.
전체 예약상품 탭을 통해 예약 상품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관리

고객 정보 확인

고객 정보를 선택하여 정보(이용내역, 주차정보, 선불권정보, 고객태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약 상태 변경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 매장 취소, 손님이 방문하지 않았으면 노쇼로 변경해주세요.
다른 사유로 취소된 경우 어떤 사유로 취소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상품 추가 및 수정

결제 하기 전 손님과 협의된 상품을 추가/수정할 수 있어요.
상품 추가/수정 을 선택해주세요.
예약할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상품 추가를 클릭하여 추가/수정을 완료해주세요.

결제

결제 방식을 선택해 주세요.
네이버페이 결제는 네이버예약 시에만 가능하고, 매장에서 생성한 예악 추가 건은 매장 결제만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