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에 필요한 기능을 알려드릴게요.
목차
고객 확인
고객 검색
•
고객 확인을 위해 검색창에 고객의 전화번호 끝 4자리를 입력해주세요.
◦
정렬 기능과 고객 태그 별로 나눌 수 있어요.
고객 태그
태그 적용
•
고객태그를 적용할 고객의 전화번호를 선택해주세요.
•
연락처 옆 정보수정을 선택해주세요.
•
고객태그 > 태그편집에서 태그 추가/수정/순서 편집을 할 수 있어요.
◦
태그는 6개 까지 생성할 수 있어요.
•
고객 태그를 선택 후 저장을 클릭해 주세요.
고객 정보
정보 수정
•
정보를 수정할 고객의 전화번호를 선택해주세요.
•
정보수정 > 태그편집을 선택해 주세요.
•
수정할 정보를 변경 후 저장을 클릭해 주세요.
메모 기록
•
특이사항을 메모할 고객의 전화번호를 선택해주세요.
•
메모를 입력하고 저장을 선택해주세요.
•
메모기록을 클릭하면 히스토리 확인이 가능해요.
결제 및 예약 내역
•
결제/예약 내역을 확인하고 싶은 고객의 전화번호를 선택해주세요.
•
결제내역과 예약내역 탭을 구간을 통해 결제/예약 건을 확인할 수 있어요.
•
예약내역에서 예약 건을 클릭하면 예약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png&blockId=26971291-7614-8046-a839-d656d5399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