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페이앤스토어(이하 “회사”이라 함)가 제공하는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이하”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대리점 회원(이하”회원”이라 함)과 회사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페이앤’이라 함은 회원이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웹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으로 접속 후 매장의 운영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아울러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페이앤을 통해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페이앤을 통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4.
‘통합가맹’이라 함은 회사에서 페이앤을 통해 제공하는, 페이앤 서비스의 하위 서비스인 통합 간편 결제 서비스 및 가맹점 모집업무 서비스를 말합니다.
5.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6.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회사의 다른 약관, 운영정책 및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1.
회사는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에 대하여 개별 운영 정책 등 (이하 “운영정책”이라 함)을 제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을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웹/앱 등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중 특정 서비스에 관한 약관 (이하”개별 약관”이라 함)을 별도로 제정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별 약관에 동의한 경우 개별 약관은 이용계약의 일부를 구성하고 개별 약관에 본 약관과 상충하는 내용이 있을 경우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 됩니다.
제4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 또는 서비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그 개정약관을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 또는 서비스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사항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이상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공지 외에 일정기간 이메일, SNS(카카오톡 등), SMS(LMS 포함), 로그인 시 동의창 또는 앱 PUSH 등의 전자적 수단 중 하나를 통해 명확히 통지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개정약관 적용일자 전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하는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따로 통지 하였음에도 회원이 해당 기간 내에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약관 외 준칙)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다른 약관, 운영정책, 관련 법령의 규정 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사의 운영정책 변경, 관련 법령의 제/개정 또는 공공기관의 고시나 지침, 가이드 등에 의하여 회사가 공지사항 등을 통해 공지하는 내용도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6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개별 통지하는 경우, 본 약관에서 달리 정하지 않는 한 전화, 문자메시지, 앱 내 PUSH 알림, 또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통지를 받을 “회원”의 연락처 등을 알 수 없어 통지할 수 없는 경우, 전항에 따른 통지의무를 면합니다.
3.
“제 1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게 통지하는 경우 회사의 홈페이지에 7일 이상 해당 사실을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가입 및 이용계약 체결)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1) 대리점 대표가 회원가입을 신청할 경우는 대표자 또는 대리인의 본인확인기관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한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2) 모바일 서비스 앱, 웹포털 서비스 이용 시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이용자를 인증합니다
2.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대리점 회원은 여신전문금융업협회에 신용카드가맹점 모집인으로 등록된 사업자의 대표자 및 소속 직원으로 간편결제 가맹점 모집인 혹은 VAN대리점으로 등록된 사업자만 가능합니다.
3.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대리점의 직원 정보는 대리점 대표가 등록합니다.
제 8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정보관리 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회원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수정이 필요할 경우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해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정보를 수정하여 최신의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3.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9조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이용)
1.
회사는 대리점 회원에게 아래 각 호와 같은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앱, 웹사이트 등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1) 이용자가 App 또는 PC Web을 이용하여 간편결제 가맹점 모집업무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
(2)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간편결제 가맹점 모집 업무는 모바일 단말기(이하 “모바일 단말기”라 함)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웹포털(이하 “웹포털”이라 함)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웹브라우저가 설치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대리점은 서비스 웹포털에 회원가입 후 회사에서 사용 승인 후, 대리점의 소속직원은 대리점 대표계정으로 소속직원의 정보를 등록하면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으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 이용자가 서비스 시스템에서 회원 탈퇴한 경우
(2) 대리점 대표 혹은 대리점 대표가 권한을 부여한 이용자가 서비스시스템 이용권한을 해지한 경우
2.
회사는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개선을 위하여 수시로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제한)
1.
운영자는 다음과 같은 경우 서비스를 자동으로 제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한 시 해당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그 사유를 즉시 알려드립니다.
(1) 본인확인을 위한 입력사항을 5회 연속하여 잘못 입력했을 때
2.
제(1)항의 경우, 본인이 고객지원센터에 오류해제 신청 후 서비스를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이용요금)
1.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단, 회사가 유료로 책정한 서비스나 제3자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이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먼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지불하여야 하며 이는 회원의 동의를 전제로 합니다. 보다 명확히 하자면,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이용요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가입하는 서비스의 패키지에 따라 서비스 이용료를 달리 정하되 그 구체적인 사항은 서비스 이용계약에서 별도로 정하기로 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고지하고 페이앤 전체 또는 일부를 유료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 개시를 위하여 투입하는 제반 비용(초기 설치 비용 등)이 있는 경우, 회사는 위 비용 전액을 서비스 이용계약 개시 후 도래하는 첫 이용료 지급일에 함께 회원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기기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기기설치와 관련된 비용 일체는 회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3조 (이용계약의 해지 및 자격 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언제든지 회사에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키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허위 내용을 입력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회사나 다른 회원 및 제3자의 권리나 명예, 신용 등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부정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6)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7)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행위를 하는 경우
(8)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시도한 경우
(9) 주소, 전자우편 등 회원정보를 잘못 입력하거나 변경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에게 통지 또는 연락을 할 수 없게 된 경우
(10) 본 약관의 규정 또는 회사의 이용정책 등을 위반하거나 법령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키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최소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등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통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에 대하여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회원 자격 제한 또는 상실, 영구이용정지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 의사를 회사에 통지하였으나, 이용계약 해지를 위하여 회원이 이행하여야 할 의무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그 의무를 이행하는 것을 조건으로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8.
본 조 제1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9.
회원이 임의 해지, 재가입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으로 수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등의 불·편법 등의 행위를 차단하기 위하여 회사는 회원의 이용계약 해지 후 180일 동안 해당회원의 핸드폰번호, 탈퇴일자 등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10.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으로 해지 사유를 밝혀 해지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를 하기 전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1.
회사는 본조에 따라 회원의 이용계약을 해지, 회원자격 제한 또는 상실, 서비스 이용 제한, 영구이용정지시키는 경우 제6조(통지)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4조 (권리의 귀속)
1.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발생한 저작물 등 일체의 유ㆍ무형 결과물에 대한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회사와 제3자와의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및 그와 연계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목적으로 회원에 대한 별도의 대가 지급 없이 이용 또는 별도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생성·수집·가공·출력 등 처리되는 회원의 정보를 관련 법령 및 정부기관의 가이드를 준수하는 범위 내에서 비식별화 등 필요한 방법을 고려하여 고객 관리 또는 마케팅 활용 기타 페이앤 서비스 및 그와 연계된 서비스 제공 등의 사업목적으로 직접 이용하거나 별도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다만, 회원은 관계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마케팅 목적의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기기 등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회사에 수신거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게시한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6조 (대리 및 보증의 부인)
1.
회사는 페이앤 통합가맹 이용을 위한 시스템을 제공, 운영 및 관리할 뿐이며 회원 또는 제3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및 제3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각 당사자가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회원과 제3자 간의 거래 등과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회원이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으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은 해당 회원 또는 제3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제17조 (기밀유지)
회사와 회원은 본 약관의 체결 여부 및 그 이행으로 취득한 상대방의 경영정보, 영업비밀, 고객정보 등 제반 비밀사항에 대해서는 이용계약 종료 이후에도 그 사항을 상대방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제3자에게 제공, 공개, 누설하거나 본 약관에서 정한 목적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아니 되며 상대방이 요구하는 비밀사항을 철저히 준수해야 합니다.
제18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회원에게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3.
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4.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4)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당사 또는 제휴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5.
회사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통망법”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1)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2)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를 비롯하여 이용계약 해지와 서비스 이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3)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8.
회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6조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9.
회사의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외의 단순히 링크된 제3자의 사이트 및 서비스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앤 통합가맹 및 상호 합의한 유예기간 동안의 페이앤 통합가맹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은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의 또는 과실로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발생하게 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0조 (면책)
1.
회사는 전시, 사변 등 국가 비상사태 및 전염병,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인 상황으로 인하여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 등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 이용의 중지, 장애 또는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나 자료로 인한 손해 및 타 회원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등 기계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정보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페이앤 통합가맹 서비스에 게재한 게시물 등 각종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본 약관은 2025년 06월 30일 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