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N주문 문의

목차

네이버 주문 시 포인트 적립할 수 있나요?

네이버 주문 시 네이버 포인트 적립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담기 후 결제 페이지로 이동되면 총 결제 금액 하단에 적립 예정인 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지급은 결제 금액의 1%가 적립되며 결제자가 네이버 멤버십일 경우 결제금액의 총 5%(멤버십 4% + 1%기본 지급)가 지급 됩니다.

네이버 지도에 N주문 연동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N주문 버튼 노출을 위해서는 사장님페이지에서 네이버 연동을 활성화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페이지 설정 방법]
사장님페이지 → 네이버연동 → 네이버주문설정 → 포장주문/테이블주문 각 원하시는 상품 연결 후 토글키 활성화 → 저장 버튼 클릭
위와 같이 설정해주신 후 네이버 지도 반영까지 최대 20분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페이지에서 네이버 주문 연동 했는데 네이버 지도에 버튼 노출되지 않아요.
사장님페이지 통해 설정하셨으나 연동되지 않을 시 다음과 같이 스마트 플레이스를 통해서도 추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플레이스 확인 방법]
1. 스마트플레이스 내 업체 → 설정 → 예약/주문받기 토글키 활성화 여부
2. 스마트플레이스 → 내 업체 → 예약/주문 → 주문 → 주문상품 → 토글키 활성화 여부 확인
위 안내드리는 두 가지 경로를 통해 모두 토글키가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비활성화되어 있다면 활성화 진행 해주시면 정상 반영되실 예정입니다.
네이버 지도 반영까지 최대 20분 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주문이 자꾸 취소돼요.

메뉴 등록을 사장님 페이지가 아닌 스마트 플레이스에서만 진행해주셨을 경우 포스와 상품 연동이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장님페이지에만 등록되어 있다면 메뉴 삭제 후 페이앤의 사장님페이지를 통해 상품 등록 및 네이버 주문을 연동하여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장님페이지 상품 등록 및 네이버 주문 연동 방법]
1. 사장님페이지 → 상품 관리 → 상품 등록 진행
2. 사장님페이지 → 네이버연동 → 네이버주문설정 → 포장주문/테이블주문 각 원하시는 상품 연결 후 토글키 활성화 → 저장 버튼 클릭

안드로이드 POS에서 네이버연동 에러라고 뜨고 있어요.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하거나 페이앤 포스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지속 활성화 되어 있을 시에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따라 페이앤 앱의 캐시 삭제 진행해주신 후 동일하게 네이버 연동 에러 문구가 발생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캐시 삭제 방법]
홈 화면 → 앱 길게 누르기 → i 버튼 클릭 → 사용량 → 저장 공간 → 캐시 삭제 진행 → 백그라운드에서 페이앤 완전히 종료 → 페이앤 앱 재접속
멜론과 같은 음악 어플을 동일한 기기에서 이용중이시라면 음악 어플 먼저 설정해주신 다음에 페이앤 앱을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 등록했는데 네이버 지도 메뉴에 안떠요.

아래 방법을 따라 포스 내에서 등록된 상품 N주문 연결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드로이드 POS 확인 방법]
포스 > 상품 탭 클릭 > 하단의 [N주문관리] 버튼 클릭 > 포장/테이블 주문 각각 상품연결 클릭하여 연결 여부 확인 > 새로고침 후 반영 여부 확인
[윈도우 POS 확인 방법]
포스 오른쪽 상단 삼선(☰) → 사장님페이지 네이버연동 네이버주문설정 상품연결 상품 연결 여부 확인 연결 후 저장

네이버 주문이 들어왔는데 윈도우POS 에서 확인이 안돼요.

포스에 등록하신 상품이더라도 주문현황판에 상품을 등록하지 않으실 경우 포스에서 주문이 들어오지 않아요
스 오른쪽 상단 삼선(☰) → 사장님페이지 주방프린터 → 주문현황판 → 미출력 상품을 [출력하기] 로 설정 → 포스 재시작
되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