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5️⃣

기존 네이버 주문을 사용했다면 그대로 포스와 사장님 페이지에 메뉴 이관 받을 수 있나요?

페이앤 서비스는 기존에 사용중인 N주문(셀프_서빙형)을 사용중인 점주님들 한에서만 메뉴 이관이 가능합니다.
메뉴 이관이 불가능한 매장은 상품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페이앤 서비스 신청한 매장은 네이버 지도를 통해 스마플 상품이 어떤 방식으로 등록되어져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플레이스 업체 정보의 메뉴정보 상품이관 불가능 X
2) 네이버 지도에 노출되는 [N주문 형식] 중 (테이블_선결제) 방식은 상품 이관 불가능
3) 네이버 지도에 노출되는 형식 중 (셀프_서빙형) 방식은 상품 이관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