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앤 서비스 등록 시 기존 네이버 예약/주문에 등록한 리뷰가 미노출 상태가 됩니다.
하여 미 노출된 리뷰를 페이앤 서비스를 통해 등록된 예약/주문 서비스에 ‘리뷰 이관’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주문 리뷰 이관 조건
1.
검수를 통과된 예약 서비스여야함.
2.
상호명, 사업자 번호, 업종, 사업장 소재지, 대표자명 모두 일치해야 이관 가능
3.
리뷰가 있는 기존 예약 서비스는 미노출(예약/주문 받기 중지) 상태여야 함.
ㄴ 이관 요청 등록 후 이관 과정에서 신규 예약 및 주문이 접수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
네이버 리뷰 이관 관련 링크
ㄴ 네이버 고객센터
리뷰이관 방법 선택
1) 서비스 단위 리뷰 이관 : 예약 서비스 > 예야 서비스로 이관
신규 예약 서비스에 상품별 리뷰 수는 노출되지 않으며, 스마플 리뷰 탭에서 전체 상품으로만 리뷰를 조회 할 수 있어요.
(기존에 A 예약 서비스에서 B 예약 서비스로 리뷰 이관) / (상품별 리뷰 조회 불가능)
2) 상품단위 리뷰 이관 : 예약상품 > 예약 상품으로 이관
신규 예약 서비스의 상품별 리뷰 수를 노출 할 수 있고, 스마플 리뷰 탭에서 상품별 리뷰를 조회 할 수 있음
(기존 A예약 서비스의 a예약상품의 리뷰를 신규 B예약 서비스의 a예약삼품으로 이관)
리뷰 확인
1) 네이버 스마플 접속 후 리뷰 카테고리 선택
2) 리뷰 이관한 카테고리 선택 후 확인 가능